홈런볼 왜 구워먹어야 하나?
본문 바로가기
  • 삶에 행복을 주는 소식
리뷰 라이프

홈런볼 왜 구워먹어야 하나?

by konan record 2020. 5. 1.
반응형

홈런볼 구워먹기

 

딸아이가 성장하며 이거 저것

만들어 보는 것도 좋아하고,

뭔가 새로운 것에 도전하려 해요!

아마, 호기심이 왕성해 지는 시기라 그런거 같은데~~~

 

이런 딸아이 때문에 요새는

저도 모르는 아이들의 먹거리와 유행을 따라해 보며

소소한 즐거움을 느끼게 됩니다.

 

홈런볼 과자 에어프라이어 구워보기

한번쯤은 들어보신 분들도 있을텐데요.

홈런볼을 에어프라이어에 돌려 먹으면

홈런볼 특유의 눅눅한 식감이 없어지고,

바삭한 맛에 안에 들어 있는 초콜렛까지 녹아

부드러움이 더 해진다고 하는데요.

 

저도 한번 돌려 봤습니다.

홈런볼 초코 맛으로 준비했어요.

 

홈런볼 과자는 100g당 칼로리가 580kcal네요.

과자류 중에서 칼로리가 높은 편입니다.

많이 드시지는 마시길~~~

 

과자를 에어프라이어에 담아 3분~4분간 돌려줍니다.

사실 그냥 먹어도 맛있어 보이네요.

 

잠깐 홈런볼의 유래에 대해 알아볼까요?

홈런볼은 19세기말 프랑스에서 만들어진

슈크림빵을 모티브로 하여 해태제과에서 1981년도에 처음으로 만들었어요.

(홈런볼 나이가 무려 40살이네요~~헉)

홈런볼 포장에는 야구 방망이를 든 캐릭터가 그려져 있고, 처음 만들어진 CF에서도 야구하는 장면이

담겨 있었다는데요~~ 처음부터 야구를 연관지으려던 것은 아니고, 동글동글한 모양이 야구공을 닮았기에

'홈런볼'이라고 이름이 지었고, 그 이후에 야구로 홍보했다고 하네요.

포스팅 마지막에 홈런볼 광고 올려드릴께요...

꼭 보세요~~ 추억이 새록새록, 잼 있습니다.^^

 

3분간 에어프라이어에 돌린 홈런볼입니다.

어떤분들은 에어프라이어에 돌리면 홈런볼 색깔이 더 갈색으로 변한다는데

저는 색깔 차이는 없었어요.

 

그리고, 안에 초코렛도 살짝 녹아 있기는 한데~

사진상으로는 잘 구분이 안가네요.

녹아 있는 모습을 보려면

4분 정도는 돌려야 할거 같아요

 

직접 먹어보니

눅눅하지 않고 바삭바삭하니 맛이 업그레이드 되었네요.

정말 초코렛도 더 부드러워졌구요^^

 

요새 아이들은 조리풍 처럼 우유에 말아 먹기도 한다는데요.

저도 먹어봤는데, 우유와도 잘 어우러져 맛있었습니다.

홈런볼의 단맛으로 우유도 달짝지근해지며 아이들이

딱 좋아하는 맛이었어요.

 

이상 홈런볼 구워먹어야 하는 이유에 대해

말씀 드렸습니다.

 

<간단 후기>

홈런볼은 그냥 먹어도 맛있지만,

에어프라이어에 구워 먹으면 더 맛있다.

시간나시면 구워먹는 방법을 추천~~~합니다.

 

 

자~~ 이제 홈런볼 광고 한편 보실께요^^ 

1990년대 초반에 나온 광고라는데 추억 돋습니다.

 

이승엽 선수도 홈런볼 모델이였네요~~~

당대 최고의 야구선수를 CF모델로 썼으니

그 당시 홈런볼의 인기를 실감할 수 있겠지요~.~

 

즐거우셨다면 하트 꾹~ 눌러주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