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리아 디저트치킨 지파이와 소프트아이스크림 솔직후기
본문 바로가기
  • 삶에 행복을 주는 소식
리뷰 라이프

롯데리아 디저트치킨 지파이와 소프트아이스크림 솔직후기

by konan record 2020. 4. 30.
반응형

롯데리아 디저트메뉴

지파이와 소프트아이스크림을 먹어보았어요

 

오늘 날씨가 화창한게 살짝 더웠죠?

시원한 아이스크림을 먹고싶어 방문한 롯데리아!

소프트아이스크림을 주문하며,

오~~ 대만 국민간식이라고 소문만 들었던

치킨 디저트 '지파이'를 함께 주문했어요^^

 

광고를 보니 지파이의 크기가 모델 얼굴보다 크네요.

하지만, 정말 얼굴 작은 모델을 썼나봐요?

제 얼굴보다는 많이 작았어요 ㅜㅜ ㅋ

 

지파이는 매운맛의 '하바네로'와 고소한 맛 2가지 종류가 있는데요.

하바네로는 L사이즈 / 고소한 맛은 S사이즈로만 주문이 가능해요.

사이즈 선택은 불가능하답니다.

가격은 매운맛 하바네로는 4,300원

고소한 맛은 3,400원입니다.

 

하바네로 지파이

매운맛 하바네로 입니다.

색깔부터 매콤해 보이죠?

위에 광고를 보면 고추 그림이 3개나 그려져 있어

맵다는 것을 강조하고 있어요.

 

직접 먹어보니 정말 매콤한 맛이예요~~

입안이 약간 얼얼하고, 매워서 코 잔등에 땀이 송글 맺힐 정도의

매콤함이 있어요.

 

지파이가 면적은 크지만 두께는 기존의 치킨과는 다르게 얇아요.

닭고기를 얇게 다져 튀김옷을 입힌 후 튀겨

겉은 바삭하고 속살은 촉촉했습니다.

'겉바 속촉' ㅋㅋ

 

고소한 지파이

고소한 지파이예요.

오른쪽 위쪽은 일부 먹고 난 후 모습이라~~모양이 이상하네요.

요녀석도 바삭하고 튀김이 고소해요.

 

참~~ 드실때 천천히 드셔야 해요

엄청 뜨겁습니다. 종이 포장을 해주는 이유가 있었어요.

손으로 뜯어서 먹으니 너무 뜨거웠어요.

하얀 속살 보이시죠~

속살이 정말 부드럽고 촉촉했어요.

 

저희가 일반적으로 먹는 치킨과 비교해 보았을때

치킨보다 더 바삭하고 부드러워 맛있었지만,

 

디저트 메뉴라고 보면 가격이 조금만 더 저렴했으면 좋았을거 같애요. 

크기는 디저트 메뉴가 아님~~  다 먹고나면 포만감 있어요.

 

소프트 아이스크림

'파스퇴르의 신선한 전통 프리미어 우유의 맛'

 

롯데리아 소프트아이스크림 가격은 3,500원이예요.

생각보다 비싼 가격에 다소 놀랐네요.

콘과 컵 중에 선택할 수 있어요.

 

 

왼쪽은 컵이고 오른쪽은 콘이예요.

흘러내려 손에 묻는 것을 방지해 주는 종이 커버^^

 

가격은 다소 부담이었지만,

맛은 아주 좋았어요.

소프트 아이스크림에서 우유의 신선함이 느껴진다고 해야 하나~~

아무튼 만족 만족^^

보통 소프트 아이스크림이 단맛이 있는 편인데

롯데리아 소프트 아이스크림은 달지 않아서 더 좋았답니다.

 

롯데리아 지파이는

"나만의 인싸 레시피를 더해 더 맛있게 즐기자"고 광고하며

소프트콘에 찍먹?을 강조하더라구요.

 

저도 소프트 아이스크림과 함께 먹어봤는데

조합이 괜찮았어요,

지파이가 좀 뜨거운데 아이스크림이 뜨거움을 잡아줬고

고소한 맛과 달콤한 맛이 잘 어울러졌답니다.

 

지파이 포장지와 휴대폰(갤럭시S 20) 크기를 비교해 보았는데요.

지파이가 어느정도 크기인지 감이 잡히시나요?

고소한 S사이즈가 성인 남자 손 정도의

크기라고 생각하시면 적당할 거 같아요.~~

우리나라 사람 얼굴 크기 생각하시면 실망하세요 ㅋㅋ

 

롯데리아 디저트치킨 지파이

소프트 아이스크림

 

가격이 다소 비싼 느낌이 있는데요.

가성비에서는 조금 떨어진다고 생각해요.

가끔 이벤트성으로 먹어보기에는 괜찮아요^^

 

입맛은 개인적이니 의견이 틀리시더라도 양해 부탁드려요.

제가 구입하여 체험하고 맛본 리뷰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