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마치통닭 후라이드치킨
본문 바로가기
  • 삶에 행복을 주는 소식
리뷰 라이프

가마치통닭 후라이드치킨

by konan record 2020. 4. 20.
반응형

간만에 치킨 한마리 뜯고 싶어서,

배달의 민족을 폭풍 검색 하던중에

못보던 치킨 업체를 발견했습니다.

 

저희 지역에도 '가마치 통닭' 이 새로 생겼네요~~~

인터넷으로 후기를 검색하기 시작합니다.

"맛있다"

"가격이 저렴하다"

"가성비 최고이다". 등등

후기가 괜찮습니다.

 

그래 오늘은 너로 결정했어~  '가마치'

 

<한마리통닭, 출처 : 가마치통닭 홈페이지>

 

<모래집 튀김, 출처 : 가마치통닭 홈페이지>

 

가마치 통닭 후기를 보면

위에 사진과 같이 한마리를 통채로 튀긴 '한마리통닭'과

'모래집튀김'을 많이 드셨더라구요.

 

그런데 저는 한마리 통닭을

손으로 찢기 싫은 귀차니즘으로

그냥 후라이드 치킨으로

주문했습니다.

 

포장지는 요렇게 생겼습니다.

포장지 주력메뉴는 양념치킨으로 되어 있네요. ㅎㅎ

 

후라이드 치킨인데 비쥬얼은 괜찮습니다.

제가 얼핏 세어보니 12~13조각 정도 되는거 같더라구요

 

가격이 역시 "혜자"네요

후라이드 치킨 1마리가 11,000원입니다.

 

가격이 저렴한 대신에

소스류나 무를 공짜로 주지는 않습니다.

위에 가격표 보시면

소스 1개 500원, 무 1개에 500원씩의 별도 금액을 내야 합니다.

 

요넘들이 각각 500원씩입니다. ㅜㅜ

 

후라이드 치킨에 없어서는 안될

맛소금

얘는 그냥 서비스로 왔네요

(너라도 서비스라 고맙다~~~ ㅎㅎ)

 

닭 사이즈가 크지는 않습니다.

다른 치킨집 닭 사이즈보다 조금 작아 보입니다.

 

닭 한마리가 잘 들어갔는지

이리 저리 살펴보는데

띠용~~~

닭다리 길이가 틀리네요 ㅋㅋㅋ

아마 다른 닭과 섞인거 같습니다.ㅎㅎ

 

소스에 찍은 모습입니다.

닭이 크지 않아 가슴살 부위를 먹어도 퍽퍽하지 않고 맛있었습니다.

 

튀김옷도 바삭하니 맛있는데,

튀김옷이 약간 매콤합니다.

아마 느끼함을 잡아주기 위해 튀김옷을 매콤하게 한 거 같습니다.

매콤하지만 아이들이 먹어도 크게 매워할 정도는 아니랍니다.^^

 

한마리 통닭 후기를 봤을때도

튀김옷이 매콤하다는 글은 종종 있더군요.

 

<가마치 통닭 후기 간단 요약>

- 가격이 저렴합니다만 무나 소스류는 추가 가격을 별도 지불해야 합니다.

(추가 지불해도 가성비 좋아요) 

- 닭 크기가 크지 않아 퍽퍽하지 않고 맛있지만, 다른 치킨에 비해 양은 조금 적다고 느껴집니다.

- 튀김옷이 약간 매콤합니다.

 

음~~ 옛날 통닭 맛이 생각날때 한번씩 시켜 먹을 예정입니다.

 

맛에 대한 평가는 극히 개인적이니~

다른 의견이 있으셔도 양해하고 넘어가 주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