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 답례 인사, 혼주 인사 문자 모음
본문 바로가기
  • 삶에 행복을 주는 소식
공감 라이프

결혼 답례 인사, 혼주 인사 문자 모음

by konan record 2020. 6. 16.
반응형

결혼식 답례 문자 / 혼주 인사 문자

 

바쁜 결혼식을 끝내고 나면 주위 친지, 동료, 친구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하게 되는데요.

결혼식장을 찾은 하객에게는 답례품 등으로 인사를 하지만, 직간접적으로 도움을 주신 분들에게는 전화를 하거나 문자로 인사를 대신하게 됩니다.

신랑 신부가 보내는 답례 문자, 혼주분이 하객들에게 보내는 답례 문자는 어떤 문구가 있는지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결혼식 후 고생한 가족들과 힐링여행↓↓

 

쿠팡! | [백신접종완료자] 완전방역 롯데 호텔 괌 4박5일

[백신접종완료자] 완전방역 롯데 호텔 괌 4박5일

trip.coupang.com

신랑,신부 결혼식 답례 문자

바쁘신 와중에서도 저희 결혼식에 참석해 주셔서 너무 기뻤습니다. 진심으로 감사드드리며 앞으로 잘 사는 모습으로 보답드리겠습니다.  신랑 ○○○, 신부 ○○○ 올림

 

세상 모든 것이 다시 시작되는 두사람의 새 인생 시작을 함께 해주셔서 너무 뜻깊었습니다. 앞으로 아름답고 행복하게 사는 모습으로 보답드리겠습니다.

 

바쁘신 와중에도 저희 결혼식에 참석하여 축복을 나눠주시고 따뜻한 격려를 해 주신 점 너무 감사드립니다. 깊은 은혜를 받은 만큼 열심히 살겠습니다.
반응형
바쁘신 중에도 저희 결혼식에 참석해 주셔서 저희 두사람 행복한 결혼식을 무사히 마쳤습니다. 격려해 주신 은혜를 잊지 않고 열심히 노력하며 행복하게 살겠습니다. 앞으로도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립니다.  신랑 ○○○, 신부 ○○○ 올림

 

귀댁의 가정에 행복과 사랑이 넘치길 기원드립니다. 저희 결혼식에 참석하여 기쁨을 함께 나눠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감사한 마음 깊이 간직하며 저희 부부 아끼고 사랑하며 열심히 살겠습니다. 곧 찾아뵙고 정식으로 인사드리겠습니다.  다시 한번 감사의 인사를 올립니다.

 

혼주 답례 인사 문자<장문>

 

 

룰루데이 답례품 러브맘 거품형 핸드워시 손잡이상자 완포장 10개 묶음

COUPANG

www.coupang.com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 올립니다.

귀댁에 행복과 행운이 항상 함께 하시기를 기원합니다. 금번 ○월 ○일 바쁘신 와중에도 불구하시고 저희 혼사에 과분한 후의를 베풀어 주신데 대하여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의당 찾아뵈옵고 인사드림이 도리이오나 우선 문자로 인사드리게 됨을 널리 양해하여 주시기 바라오며 앞으로도 귀댁의 대사가 있을시 반드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끝으로 귀댁의 따사로운 정에 깊이 감사드리오며 항상 건강하시고 가정에 행운이 늘 함께 하시기를  기원합니다.

2020년 0월 0일  ○○○ 배상

 

감사의 말씀 드립니다. 

지난 ○월 ○일 저희 자녀(○○○:이름)의 혼례에 참석하셔서 자리를 빛내주시고 따뜻한 정으로 축복하여 주신데 대하여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마땅히 찾아뵙고 인사드림이 도리인줄 아오나 우선 문자로 인사드림을 널리 혜량하여 주시기 바라오며 앞으로도 귀댁의 대사가 있을시에는 반드시 연락하여 주시기 바라옵니다.
아울러 항상 건강하시고 뜻하시는 모든일이 형통하시길 기원합니다.
진심으로 감사합니다.

2020년 0월 0일 

○○○ , ○○○ 배상

지난 ○월 ○일 저희 자녀(○○○) 혼례시 공사가 다망하심에도 불구하고 많은 축하와 후의를 베풀어 주신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당일 황망 중이라 제대로 챙기지 못하여 결례된 점은 없었는지, 식사는소홀한 점이 없었는지 걱정이 앞섭니다. 만약 결례된점 있었다면 용서하여 주시옵고 찾아 뵙고 감사의 인사를 드림이 도리이오나 우선 문자로 대신함을 넓은 아량으로 이해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앞으로 귀댁의 대소사에 연락하여 주시면 빠짐없이 참석 하도록 하겠습니다.

귀하의 뜻하신 일들이 모두 성취되시고 가정에 행복과 건강이 함께 하시길 기원드립니다.

20○○년 ○○월 ○○일

혼주 ○○○ , ○○○ 올림

 

감사의 말씀 올립니다. 항상 귀댁에 평안과 만복이 함께 하시길 기원합니다.

아뢰올 말씀은 지난번 저희 자녀 ○○○의 결혼식에 바쁘심신 와중에도 불구하고 참석해 주시어 무사히 혼례를 마칠 수 있었습니다. 진심으로 감사를 드리며 찾아 뵙고 인사를 올리는 것이 도리이오나 우선 이러한 방법으로 인사를 드리게 되어 송구스럽게 생각하오며 내내 건강하시고 뜻하시는 모든 일이 성사되시길 기원합니다.

20○○년 ○월 ○○일

혼주 ○○○ 올림

 

혼주 인사 문자<단문>

 

 

실속형 풍기 홍삼정과 800g 부모님선물 결혼식답례품 명절단체선물

COUPANG

www.coupang.com

- 저희집 혼사에 참석하셔서 자리를 빛내 주신점 정말 감사드립니다. 귀댁의 가정에 건강과 행복을 기원드립니다.

- 저희 자녀(아들) 결혼을 축하해 주신 ○○○회원분들게 깊은 감사의 인사를 올립니다.

- 저희 자녀 결혼식에 많은 축하를 해주신 덕분에 무사히 혼례를 마칠수 있었습니다. 다시한번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 바쁘신 와중에도 저희 자녀 결혼식을 축하해주신 덕분에 두 사람이 무사히 결혼식을 마칠 수 있었습니다. 진심으로 깊은 감사 인사 올립니다.

- 이번 저희 자녀(아들) 혼사에 베풀어 주신 후의에 깊은 감사를 드리며 귀댁에 행복과 건강이 함께하시길 기원합니다.

 

단, 문자나 카카오톡을 통한 답례 인사도 무방하지만, 친척 어르신들이나 중요한 손님에게는 직접 전화를 드리는 것이 예의입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