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TI 연애유형 테스트로 나의 이상형 알아보기
본문 바로가기
  • 삶에 행복을 주는 소식
공감 라이프

MBTI 연애유형 테스트로 나의 이상형 알아보기

by konan record 2020. 6. 16.
반응형

MBTI 연애유형 테스트

 

MBC예능 '놀면 뭐하니?'에서 MC 유재석과 가수 이효리, 비가 테스트를 진행해 화제가 되었던 연애유형 테스트입니다.

데이팅 앱 글램에서 제작하였고, 총 12가지의 2지 선다형 질문에 답을 하면 본인의 연예유형을 알려줍니다.

아래 주소 들어가셔서 한번 해보세요

 

나의 연애 능력치 순위도 알아볼 수 있는데, 연애 능력치에는

애정표현력 / 눈치력 / 썸추진력 / 19금력 / 매력도 랭킹 등이 있으며 나는 어떤 유형의 매력도에서 점수를 받았는지 알려줍니다.

그리고, 나와 딱 맞는 연애 케미는 어떤 유형인지도 알려주기 때문에 나는 어떤 상대방을 만나야 잘 어울리는지 확인해 볼수 있어요.

 

시간도 3분이 채 걸리지 않습니다.

저는 '밀당 없는 갓선비' 결과가 나왔는데 저한테 딱 맞습니다.

의심할 여지도 없이 딱 저를 표현하고 있더라구요 ㅎ

 

여러분들도 자신은 어떤 연애 유형인지 테스해 해 보세요^^

연인이라면 같이 해보셔서 상대방이 테스트 결과가 맞는지 서로 확인해 보시는 것도 재미있겠죠?

 

MBTI 연애유형 테스트

http://mbti.glam.a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