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인 등 7명의 주장 카타르월드컵 차별금지 완장 착용 예정
본문 바로가기
  • 삶에 행복을 주는 소식
카테고리 없음

케인 등 7명의 주장 카타르월드컵 차별금지 완장 착용 예정

by konan record 2022. 9. 27.
반응형

카타르월드컵 차별금지 완장

 

카타르월드컵 : 2022년 11월 20일 ~ 12월 18일

 

잉글랜드, 네덜란드, 벨기에, 덴마크, 프랑스, 독일, 스위스, 웨일스의 주장들은 차별을 반대하는 "One Love" 캠페인의 일환으로 카타르 월드컵에서 특별한 완장을 착용할 계획이라고 합니다.

 

"One Love" 는 차별 방지 완장입니다.

'원 러브' 캠페인은 네덜란드가 2020 UEFA 유럽축구선수권대회(유로 2020)에 앞서 차별에 반대하고 다양성과 포용을 촉진하기 위해 시작한 캠페인입니다.

 

원 러브 캠페인은 네덜란드에 의해 시작되었고, 위에 열거된 다른 7개국은 카타르에서 열리는 월드컵 경기 동안 국가대표팀 주장이 다양한 색깔의 완장을 착용하도록 함으로써 그 대의에 대한 지지를 약속했습니다.

 

이 캠페인은 "포용성을 촉진하고 세계인의 시선이 세계 경기에 집중됨에 따라 어떠한 종류의 차별에 대한 메시지를 전달하기 위해 축구의 힘을 사용할 것"으로 추정됩니다.

 

하트 모양의 로고는 "One Love" 브랜딩과 다양한 색상의 줄무늬가 포함되어 있으며 포괄성의 "메시지를 상징"하기 위한 것입니다. 이번 조치는 카타르의 실정에 어떤 실질적인 변화를 주기보다는 참가국들을 위해 좋은 홍보를 하기 위해 취해진 상징적인 제스처라고 할 수 있습니다.

 

각국 축구협회는 이번 대회를 준비하는 동안 동성애가 불법이고 여성의 권리가 제한되는 나라에서 끔찍하게 대우받고, 급여가 적거나, 경우에 따라서는 죽을 때까지 일하는 이주 노동자들에 의해 가능하게 된 매우 차별적인 상황에 대해 침묵을 지켰는데요.

그들은 모두 자신들이 반대한다고 주장하는 차별의 결실을 거두기 때문에 완장이 그들을 좋은 사람으로 표시하기를 바라면서 이번 월드컵에서 많은 이익을 얻을 것으로 보입니다.

반응형

댓글